안녕하세요. 원조불꽃입니다.
주말에 비와 봄 햇살이 반복되는 주말이었습니다.

급변하는 RIA(Rich Internet Application)시장에 대응하기 위해서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보면 날씨 좋은 주말도 방해되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더불어 수많은 커플들도요..ㅎㅎ

다름이 아니라 차주 30일 K모바일뉴스에서 주최하는 차세대 웹 기술 & RIA 컨퍼런스가 있습니다. (http://www.kmobile.co.kr/k_conference/conf_200706/confer_program.asp?conf_idx=200706)
본의 아니게 제가 Flex 관련 한 세션을 맡았는데...이게 좀 많이 애매합니다.
Flex에 종사하거나 Flex만을 위한 발표라면 고급의 주제를 선정해 진행해도 문제가 없을것 같은데...Flex를 모르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강의인지라, 너무 어렵게 하면 참석자들의 반발이 예상됩니다.

제가 어떤 주제를 가지고 어떻게 발표했으면 좋을지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들어오는 블로그는 아니지만, RIA에 대한 약간의 흥미가 있는 분들이 어떤 주제를 보면 좋아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지금 생각하고 있는 주제는...Adobe Flex 2 Training from the Source에 나오는 예제 정도로 한시간 Live Coding을 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Flex만 하는 세션이면...그냥 Jead First Design Patterns에 있는 내용을 어떻게 Flex로 바꿀수 있는지 한번 하면 좋을텐데...
주제 관련된 도움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